NO | CATEGORY | SUBJECT | NAME | DATE | 추천 | 평점 |
---|---|---|---|---|---|---|
20 | A/S | A/S 신청 전 확인해주세요. | HOZE | 2020-04-21 | 0 | |
19 | 기타 | 제품에 로고가 달라요. | HOZE | 2020-04-21 | 0 | |
18 | 기타 | 가죽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 HOZE | 2020-04-21 | 0 | |
17 | 기타 | 제품의 수평이 맞지 않아요. | HOZE | 2020-04-21 | 0 | |
16 | 기타 | 가방의 가죽에 문제가 있어요. | HOZE | 2020-04-21 | 0 | |
15 | 반품/교환 | 반품/교환 불가사유 | HOZE | 2020-04-20 | 0 | |
14 | A/S | 접수 시 유의사항 | HOZE | 2019-08-01 | 0 | |
13 | 기타 | 오프라인 구매 상품을 온라인에서 교환 가능한가요? | HOZE | 2019-02-28 | 0 | |
12 | A/S | A/S 절차 및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HOZE | 2019-02-28 | 0 | |
11 | 취소/환불 | 환불 진행은 어떻게 하나요? | HOZE | 2019-02-28 | 0 | |
10 | 기타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HOZE | 2016-01-17 | 0 | |
9 | 반품/교환 | 반품/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HOZE | 2016-01-17 | 0 | |
8 | 취소/환불 | 카드 결제 후 취소했는데 청구서가 왔어요. | HOZE | 2016-01-17 | 0 | |
7 | 취소/환불 |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 | HOZE | 2016-01-17 | 0 | |
6 | 배송관련 | 주문한 상품이 어디쯤 오고있나 궁금합니다. | HOZE | 2016-01-1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