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EARCH

FAQ







  • 반품/교환 불가사유

    1. 천연가죽 표면에 보이는 자연스러운 현상

    천연 가죽의 특성상 가죽 표면에 나타날 수 있는 자연스러움 주름과 힘줄자국, 미세반점, 스크레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의 사유가 아니며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2. 고객 부주의로 인한 가죽 손상

    강한 열에 오랫동안 노출되거나 물, 눈, 비 등에 장시간 노출됨으로 인한 가죽 손상시엔 AS 및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3. 상품 구성품 훼손 및 분실

    상품 구성품(더스트백, TAG, 박스)의 분실 또는 훼손시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4. 상품 사용 흔적 및 반품과정에서 생기는 상품손상

    제품에 대한 사용 흔적 및 반품 과정에서 상품이 손상될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하오니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1. 직접 신청
    로그인 후 my page > 회원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2. 카카오 상담톡 이용

    카카오톡에서 HOZE를 검색 > 상담원 채팅을 누른 후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제품 자체에 대한 문제 발생시에는 이미지와 함께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3. 고객센터 문의

    교환 및 반품 접수가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02-542-212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교환환불봉투 양식에 맞춰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빠른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