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EARCH

FAQ







  • 반품/교환 불가사유

    1. 천연가죽 표면에 보이는 자연스러운 현상

    천연 가죽의 특성상 가죽 표면에 나타날 수 있는 자연스러움 주름과 힘줄자국, 미세반점, 스크레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의 사유가 아니며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2. 고객 부주의로 인한 가죽 손상

    강한 열에 오랫동안 노출되거나 물, 눈, 비 등에 장시간 노출됨으로 인한 가죽 손상시엔 AS 및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3. 상품 구성품 훼손 및 분실

    상품 구성품(더스트백, TAG, 박스)의 분실 또는 훼손시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4. 상품 사용 흔적 및 반품과정에서 생기는 상품손상

    제품에 대한 사용 흔적 및 반품 과정에서 상품이 손상될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하오니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1. 직접 신청
    로그인 후 my page > 회원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2. 카카오 상담톡 이용

    카카오톡에서 HOZE를 검색 > 상담원 채팅을 누른 후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제품 자체에 대한 문제 발생시에는 이미지와 함께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3. 고객센터 문의

    교환 및 반품 접수가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02-542-212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교환환불봉투 양식에 맞춰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빠른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