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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A/S 신청 전 확인해주세요.

    - 고객 부주의에 의한 손상은 A/S가 불가합니다.

    가죽 오염(볼펜, 화장품, 화학약품으로 인한 오염)

    가죽 손상(눈이나 비에 노출, 스크래치, 벗겨짐, 찢김, 주름)

    부자재 분실(스트랩 연결고리)

    내부 안감 교체(오염)


  • 제품에 로고가 달라요.

    2019년 하반기부터 재생산된 모델부터 제품에 들어가는 모든 LOGO가 변경되었습니다.

    적용 제품은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로 인한 교환/반품 시에는 왕복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 가죽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 가방을 사용하지 않을 시엔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종이 충전재를 채운 후 더스트백에 넣어 습하지 않은 곳에 보관해주세요. 가죽의 변형을 막아 가방을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향수, 아세톤의 사용으로 가방의 색이 변질 될 수 있습니다. 오염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 강한 열에 오랫동안 노출되는 것을 주의해주세요. 물, 눈, 비 등에 장시간 노출될 시 얼룩이나 가죽의 변형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젖을 경우 바로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세요.
    - 제품에 적정량의 소지품을 넣어 사용하시어 가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리한 무게를 넣어 가방을 사용하게 되었을 시 나타나는 가방 변형에는 엣지 코팅의 손상, 가방 외형 변형, 부자재 골절 등이 있습니다. 이로 인한 A/S는 불가합니다.
  • 제품의 수평이 맞지 않아요.

    수령 후 가방 덮개 부분 수평이 맞지 않아 보이는 것은 가방의 몸체에 개폐 자석이 정 가운데에 있기 때문입니다.

    배송 과정에서 흔들리며 균형을 찾지 못해 수평이 맞지 않아 보일 수 있으나 보관 시에 수평을 맞춰 정방향으로 놓아 주시면 균형을 되찾아

    착용 시 수평에 맞게 변형됩니다.

  • 가방의 가죽에 문제가 있어요.

    천연가죽은 인조가죽과 달리 부위별로 사용하기 때문에 하나의 제품이라도 사용되는 부위별로 다른 질감이 느껴집니다.

    또한 가공된 인조가죽에 비하며 모공과 주름이 살아있습니다. 이는 천연가죽이 지닌 고유의 특징이며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천연가죽  인조가죽
     후각  가죽 고유의 냄새  고무 냄새 또는 무향
     질감  고유의 질감이 느껴짐(잔주름, 작은 반점 등)  주름과 패턴이 일정함
     주름  압력을 가할 시 잔주름이 생김  주름이 거의 생기지 않음
     갈라짐  손으로 뜯기 힘들고 결에 따라 갈라짐  손으로 뜯기고 무작위로 갈라짐


    천연가죽의 특성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교환 시 다른 제품 또한 제품의 가죽면이 균일하거나 일정하지 않으며, 환불을 원하시면 단순변심으로 처리되며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 후기작성 이벤트 당첨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후기작성 이벤트 참여시 안내 사항


    1. 베스트리뷰 


    베스트리뷰로 선정된 3분은 후기보기 페이지 내 상단에 노출되며 30,000원 쿠폰이 개별적으로 발송됩니다.


    2. 포토리뷰

    포토리뷰 작성 시 모든 분께 10,000원 쿠폰이 개별적으로 발송됩니다.


    3. 텍스트리뷰

    텍스트리뷰 작성 시 모든분께  3,000원 쿠폰이 개별적으로 발송됩니다.


    4. 사은품 증정 이벤트

    내부적으로 선별 후 별도의 공지 없이 개별적으로 연락하여 사은품이 발송됩니다.


  • 반품/교환 불가사유

    1. 천연가죽 표면에 보이는 자연스러운 현상

    천연 가죽의 특성상 가죽 표면에 나타날 수 있는 자연스러움 주름과 힘줄자국, 미세반점, 스크레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의 사유가 아니며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2. 고객 부주의로 인한 가죽 손상

    강한 열에 오랫동안 노출되거나 물, 눈, 비 등에 장시간 노출됨으로 인한 가죽 손상시엔 AS 및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3. 상품 구성품 훼손 및 분실

    상품 구성품(더스트백, TAG, 박스)의 분실 또는 훼손시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4. 상품 사용 흔적 및 반품과정에서 생기는 상품손상

    제품에 대한 사용 흔적 및 반품 과정에서 상품이 손상될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하오니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 시 유의사항

    스트랩은 분리하여 가방안에 넣어주세요.

    고객님 성함/연락처/수선내용을 간단히 기재해 주세요.

    파손 부위나 정도에 따라 별도의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구매 상품을 온라인에서 교환 가능한가요?

    오프라인과 온라인은 개별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각 구매처에서만 교환 / 반품 가능합니다.


    온라인: 각 구매처 시스템에 맞춰 교환 / 반품 가능

    오프라인: 영수증 지참 후 매장에 방문 후 교환 / 반품 가능

  • A/S 절차 및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S 기간은 왕복 택배기간 포함하여 3주가 소요됩니다. (수선 내용에 따라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A/S 비용 발생 시 안내 후 진행이 이루어지며 비용은 제품 및 수선내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A/S 접수 전 비용 발생 여부 확인은 A/S 고객센터 (02-542-2123) 문의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품 A/S에 대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 환불 진행은 어떻게 하나요?
    본사 반입 확인 후, 환불이 진행되며 평균 5~7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교환환불봉투 양식에 맞춰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빠른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my page-회원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1. 직접 신청
    로그인 후 my page > 회원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2. 카카오 상담톡 이용

    카카오톡에서 HOZE를 검색 > 상담원 채팅을 누른 후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제품 자체에 대한 문제 발생시에는 이미지와 함께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3. 고객센터 문의

    교환 및 반품 접수가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02-542-212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교환환불봉투 양식에 맞춰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빠른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카드 결제 후 취소했는데 청구서가 왔어요.

    고객님마다 각각 카드결제일이 다르기때문에 반품완료 확정 후 전산상 취소를 카드사에 요청을 해도

    이미 카드사에서 수납이 완료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에서 청구가 되어 나오셨다면 다음달에는 마이스너스처리되어 청구가 되고 있으며,

    이부분이 처리가 되지 않았을경우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답변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 가능]
    입금 전, 결제 완료 시 사이트 내 my page > 주문 조회에서 취소 가능
    상품 준비 시 고객센터 (02-542-2123)를 통해서만 주문 취소 가능

    [주문 취소 불가]
    출고/배송 완료 시 주문 취소 불가, 제품 수령 후 반품으로 접수
    my page > 주문내역 조회에서 교환 및 반품 접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