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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오프라인 구매 상품을 온라인에서 교환 가능한가요?

    오프라인과 온라인은 개별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각 구매처에서만 교환 / 반품 가능합니다.


    온라인: 각 구매처 시스템에 맞춰 교환 / 반품 가능

    오프라인: 영수증 지참 후 매장에 방문 후 교환 / 반품 가능

  • A/S 절차 및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S 기간은 왕복 택배기간 포함하여 3주가 소요됩니다. (수선 내용에 따라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A/S 비용 발생 시 안내 후 진행이 이루어지며 비용은 제품 및 수선내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A/S 접수 전 비용 발생 여부 확인은 A/S 고객센터 (070-7711-0295) 문의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품 A/S에 대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 환불 진행은 어떻게 하나요?
    본사 반입 확인 후, 환불이 진행되며 평균 5~7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my page-회원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my page > 회원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가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070-7711-0297)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 결제 후 취소했는데 청구서가 왔어요.

    고객님마다 각각 카드결제일이 다르기때문에 반품완료 확정 후 전산상 취소를 카드사에 요청을 해도

    이미 카드사에서 수납이 완료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에서 청구가 되어 나오셨다면 다음달에는 마이스너스처리되어 청구가 되고 있으며,

    이부분이 처리가 되지 않았을경우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답변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 가능]
    입금 전, 결제 완료 시 사이트 내 my page > 주문 조회에서 취소 가능
    상품 준비 시 고객센터 (070-7711-0297)를 통해서만 주문 취소 가능

    [주문 취소 불가]
    출고/배송 완료 시 주문 취소 불가, 제품 수령 후 반품으로 접수
    my page > 주문내역 조회에서 교환 및 반품 접수 가능


  • 주문한 상품이 어디쯤 오고있나 궁금합니다.

    발송 완료 후 발송 안내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발송 완료 후 지역에따라 1~2일이내 수령가능하며, my page 주문내역조회에서 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오전 08:00 이전 결제완료 주문건에 한해, 당일 출고 되고 있으며 상품의 출고는 주문일 기준 2~3일 소요됩니다.
    (예약 상품의 경우 기본 배송일 외에 추가 배송 소요일이 발생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 완료 후 발송 안내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으며 지역에 따라 2~3일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
    송장번호는 my page 주문 내역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적립금 및 쿠폰 결제 방법

    적립금으로 결제하실때 적립금 사용액 공란에 사용하실 적립금을 적어주세요

    만약 적립금을 사용하셔도 차액을 결제하셔야 하는 경우에는 신용카드나 온라인입금을 선택하셔서 차액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단,적립금으로 구매하신 주문에 대해서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쿠폰 사용시 주의사항

     쿠폰은 1회만 사용 하실 수 있고 주문취소한 경우에는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 입금 확인을 하고 싶어요

    입금확인이 안되시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사유이오니 확인바랍니다.


    - 입금자성함이 주문하실때 입력하셨던 입금자성함과 다를 경우

    - 주문하신 금액보다 초과 입금또는 부족하게 입금을 하셨을 경우

    - 주문하실때 작성하셨던 은행으로 입금하지 않았을 경우

    - 동명이인이 많은 경우

    - 가상계좌를 여러번 문자를 받으신후 그중 삭제된 가상계좌로 입금하셨을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Q&A에 문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02-542-2123로 전화주시면

     빠른시간내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주문자와 다르게 입금을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 작성하실때 적어주신 입금자와 동일하게 입금하셨으면 정상 입금확인이 되나

    입금자와 다르게 입금을 하셨다면 1:1 상담 게시판에 입금 확인 관련으로 글 남겨주시면

    빠른시간내에 확인하고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02-542-2123)로 전화주셔도 확인 해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