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HOZE
회원가입 시 10,000원 쿠폰 발급

FAQ







  • 적립금 및 쿠폰 결제 방법

    적립금으로 결제하실때 적립금 사용액 공란에 사용하실 적립금을 적어주세요

    만약 적립금을 사용하셔도 차액을 결제하셔야 하는 경우에는 신용카드나 온라인입금을 선택하셔서 차액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단,적립금으로 구매하신 주문에 대해서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쿠폰 사용시 주의사항

     쿠폰은 1회만 사용 하실 수 있고 주문취소한 경우에는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 입금 확인을 하고 싶어요

    입금확인이 안되시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사유이오니 확인바랍니다.


    - 입금자성함이 주문하실때 입력하셨던 입금자성함과 다를 경우

    - 주문하신 금액보다 초과 입금또는 부족하게 입금을 하셨을 경우

    - 주문하실때 작성하셨던 은행으로 입금하지 않았을 경우

    - 동명이인이 많은 경우

    - 가상계좌를 여러번 문자를 받으신후 그중 삭제된 가상계좌로 입금하셨을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Q&A에 문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88-6885)로 전화주시면

     빠른시간내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주문자와 다르게 입금을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 작성하실때 적어주신 입금자와 동일하게 입금하셨으면 정상 입금확인이 되나

    입금자와 다르게 입금을 하셨다면 1:1 상담 게시판에 입금 확인 관련으로 글 남겨주시면

    빠른시간내에 확인하고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1588-6885)로 전화주셔도 확인 해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