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HOZE
딱 일주일만, HOZE 클리어런스 세일!

FAQ







  • 환불 진행은 어떻게 하나요?
    본사 반입 확인 후, 환불이 진행되며 평균 5~7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카드 결제 후 취소했는데 청구서가 왔어요.

    고객님마다 각각 카드결제일이 다르기때문에 반품완료 확정 후 전산상 취소를 카드사에 요청을 해도

    이미 카드사에서 수납이 완료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에서 청구가 되어 나오셨다면 다음달에는 마이스너스처리되어 청구가 되고 있으며,

    이부분이 처리가 되지 않았을경우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답변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 가능]
    입금 전, 결제 완료 시 사이트 내 my page > 주문 조회에서 취소 가능
    상품 준비 시 고객센터 (1588-6885)를 통해서만 주문 취소 가능

    [주문 취소 불가]
    출고/배송 완료 시 주문 취소 불가, 제품 수령 후 반품으로 접수
    my page > 주문내역 조회에서 교환 및 반품 접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