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HOZE
딱 일주일만, HOZE 클리어런스 세일!

FAQ







  • 접수 시 유의사항

    스트랩은 분리하여 가방안에 넣어주세요.

    고객님 성함/연락처/수선내용을 간단히 기재해 주세요.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 별도의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죽 or 원단의 찢어짐, 습기 등으로 인한 손상은 A/S불가합니다.

  • A/S 절차 및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S 기간은 왕복 택배기간 포함하여 3주가 소요됩니다. (수선 내용에 따라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A/S 비용 발생 시 안내 후 진행이 이루어지며 비용은 제품 및 수선내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A/S 접수 전 비용 발생 여부 확인은 A/S 고객센터 (1588-6885) 문의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품 A/S에 대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