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취소
작성자 HOZE (ip:)
  • 평점 0점  
  • DATE 2019-08-12
  •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hoze 담당자입니다.

불편끼쳐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취소 및 환불 처리가 완료되었으며, 추후 시스템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내 드린 내용이 고객님의 문의 내용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니 무슨 카드결제하자마자 잘못해서취소하려햇는데 상품준비중으로 바로가서 고객센터로만 취소되게 하죠? 불편하네요 주말에 어차피 다 휴일이시면 결제처리도 안될텐데. 월요일에 바로 전화할건데 바로 처리되길 바랄뿐이에요. 호제 처음 구매하려고하는건데 시스템 너무 불편하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