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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제품에 로고가 달라요.

    2019년 하반기부터 재생산된 모델부터 제품에 들어가는 모든 LOGO가 변경되었습니다.

    적용 제품은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로 인한 교환/반품 시에는 왕복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 가죽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 가방을 사용하지 않을 시엔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종이 충전재를 채운 후 더스트백에 넣어 습하지 않은 곳에 보관해주세요. 가죽의 변형을 막아 가방을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향수, 아세톤의 사용으로 가방의 색이 변질 될 수 있습니다. 오염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 강한 열에 오랫동안 노출되는 것을 주의해주세요. 물, 눈, 비 등에 장시간 노출될 시 얼룩이나 가죽의 변형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젖을 경우 바로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세요.
    - 제품에 적정량의 소지품을 넣어 사용하시어 가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리한 무게를 넣어 가방을 사용하게 되었을 시 나타나는 가방 변형에는 엣지 코팅의 손상, 가방 외형 변형, 부자재 골절 등이 있습니다. 이로 인한 A/S는 불가합니다.
  • 제품의 수평이 맞지 않아요.

    수령 후 가방 덮개 부분 수평이 맞지 않아 보이는 것은 가방의 몸체에 개폐 자석이 정 가운데에 있기 때문입니다.

    배송 과정에서 흔들리며 균형을 찾지 못해 수평이 맞지 않아 보일 수 있으나 보관 시에 수평을 맞춰 정방향으로 놓아 주시면 균형을 되찾아

    착용 시 수평에 맞게 변형됩니다.

  • 가방의 가죽에 문제가 있어요.

    천연가죽은 인조가죽과 달리 부위별로 사용하기 때문에 하나의 제품이라도 사용되는 부위별로 다른 질감이 느껴집니다.

    또한 가공된 인조가죽에 비하며 모공과 주름이 살아있습니다. 이는 천연가죽이 지닌 고유의 특징이며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천연가죽  인조가죽
     후각  가죽 고유의 냄새  고무 냄새 또는 무향
     질감  고유의 질감이 느껴짐(잔주름, 작은 반점 등)  주름과 패턴이 일정함
     주름  압력을 가할 시 잔주름이 생김  주름이 거의 생기지 않음
     갈라짐  손으로 뜯기 힘들고 결에 따라 갈라짐  손으로 뜯기고 무작위로 갈라짐


    천연가죽의 특성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교환 시 다른 제품 또한 제품의 가죽면이 균일하거나 일정하지 않으며, 환불을 원하시면 단순변심으로 처리되며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 오프라인 구매 상품을 온라인에서 교환 가능한가요?

    오프라인과 온라인은 개별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각 구매처에서만 교환 / 반품 가능합니다.


    온라인: 각 구매처 시스템에 맞춰 교환 / 반품 가능

    오프라인: 영수증 지참 후 매장에 방문 후 교환 / 반품 가능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my page-회원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1.로고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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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메인이미지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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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SNS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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