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EARCH

FAQ







  • A/S 신청 전 확인해주세요.

    - 고객 부주의에 의한 손상은 A/S가 불가합니다.

    가죽 오염(볼펜, 화장품, 화학약품으로 인한 오염)

    가죽 손상(눈이나 비에 노출, 스크래치, 벗겨짐, 찢김, 주름)

    부자재 분실(스트랩 연결고리)

    내부 안감 교체(오염)


  • 접수 시 유의사항

    스트랩은 분리하여 가방안에 넣어주세요.

    고객님 성함/연락처/수선내용을 간단히 기재해 주세요.

    파손 부위나 정도에 따라 별도의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A/S 절차 및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S 기간은 왕복 택배기간 포함하여 3주가 소요됩니다. (수선 내용에 따라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A/S 비용 발생 시 안내 후 진행이 이루어지며 비용은 제품 및 수선내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A/S 접수 전 비용 발생 여부 확인은 A/S 고객센터 (02-542-2123) 문의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품 A/S에 대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